렌즈어디꺼쓰시나요??
글쓴이
- 2017.02.22. 18:40
- 1075
괜찬은 곳 있을까요?? 으뜸렌즈? 거기 싸다고 해서 사볼까하는데 싼데는 이유가 있지않을까해서..
권한이 없습니다.
캐논요
1
0
겸연쩍은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새팥
눈에 끼는 렌즈맞죠???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바이오피니티 토릭 써요!! 한달용 렌즈인데 눈이 제일 덜 뻑뻑하더라구욤 ㅎㅎㅎㅎ 렌즈 사는거는 블루베리랑 으뜸에서 사요 저도 ㅎㅎㅎㅎㅎ
0
0
쌀쌀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고삼
아 감사합니다 ㅎㅎㅎ 으뜸에서도 한달렌즈 있나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마지막으로 어디서 샀는디 기억이 안나서ㅠㅠ 바이오피니티 토릭 자체가 한달용이에요!
1
0
쌀쌀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고삼
한달용은 얼마정도 하는 지 물어봐도 되나요?,
0
0
화려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탱자나무
토릭은 난시용이라 좀 비싸요! 한팩에 6알 들어있고 8만원 정도했어요! 블루베리였나 으뜸에서 사면 20퍼센트 할인해서 6만원 정도 되는 가격으로 샀었어요! 일년 전이라 정확하지는 않네요ㅠㅠ 저는 양쪽 시력이 둘다 안좋지만 크게 차이나는 편이 아니라 한 팩으로 세달 사용하고 있습니당~
0
0
쌀쌀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