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재무관리 글쓴이 2017.02.22. 22:29 863 1 연습서까지 보는 게 맞을까요? 금융공기업은 당연하지만 일반 공기업이요. 그냥 기본서 파는 게 나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유쾌한 참오동 17.02.22. 23:46 기본서로 보세요 일반은 재무비중ㅇ, 낮아요 0 0 유쾌한 참오동 댓글 내용 복사 기본서로 보세요 일반은 재무비중ㅇ, 낮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쾌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