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식날 주차 어떻게 하죠?
글쓴이
- 2017.02.23. 16:47
- 811
내일 졸업식이라서 부산대 방문하려고하는데
주차하려면 완전 꽉막힐거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공지같은것도 없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일 졸업식이라서 부산대 방문하려고하는데
주차하려면 완전 꽉막힐거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공지같은것도 없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