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병원 피부과 가보신 분 있으세요?
글쓴이
- 2017.02.24. 01:11
- 6756
대동병원 피부과 김초록 선생님이 진료 잘 보신다길래 가보려고 하는데요
가보신 분들 어땠는지 궁금합니다!
치료 효과는 어땠고 의사 선생님이 환자 말을 귀 기울여 들어주시는 분인지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적나라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애기메꽃
다른 과 보셨나보네요. 무슨 질병이셨길래 병을 키워오셨다는거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참 기다리고 사람 디지게 많고 진료시간 몇초정도에요ㅋㅋㅋ 사람이 많으니 친절하지도 않음. 여드름으로 갔는데 별로 심하지도 않은데 왜 왔냐고 함(의사가 직접 말함). 대충 보고 피부과약 처방지어줌..
다른데 가시는 게 좋을거같아요. 저두 한번 가고 안갔어요..
다른데 가시는 게 좋을거같아요. 저두 한번 가고 안갔어요..
0
0
명랑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저도 김초록쌤님 진료였어요
0
0
명랑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부과는 모르겠지만 수준이 낮아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