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실습 계절학기에도 해요!? 글쓴이 2017.02.25. 11:57 441 1 현장실습 계절학기에도 모집하나요?? 그리고 전반적으로 많이들 하는 편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고고한 조 17.02.25. 13:22 네. 계절 때 많이 합니다. 0 0 고고한 조 댓글 내용 복사 네. 계절 때 많이 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고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