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나나케이크 없어졌나요?
글쓴이
- 2017.02.25. 20:25
- 4465
네이버에 치면은 나오는데 지도에눈 없네용 ㅠ 나나케이크 어디쯤에 있는지 아시는 분 있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지하철역 1번출구에서 올라오다보면 맥도날드즈음? 아무튼 맥도날드건너편라인이었던것같아요
0
0
눈부신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맥도날드 맞은편에 있어요!
0
0
세련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항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