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락셀 해볼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글쓴이
- 2017.02.27. 20:14
- 1352
병원에 가니깐 5회에 99만원 달라고 하던데.. 다른병원 가니깐 홍조랑 붉은기없애고 모공관리등는 관리 10회에 110만원 이라고 하더라구요. 이게 더 효과가 좋아보일수 있다고 했어요.
전근데 프락셀 5회 받을려고 하는데 어떤가요?프락셀 효과가 있나요.. 제가 큰 흉터는 없고 모공이라해야되나 작은 흉터들이 많아요
전근데 프락셀 5회 받을려고 하는데 어떤가요?프락셀 효과가 있나요.. 제가 큰 흉터는 없고 모공이라해야되나 작은 흉터들이 많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프락셀말고 아이비피부과 가서 전체관리 받으세요.. 저는 10회에 100만원줬는데 피부 완전 애기애기해졌어요
0
0
침착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히말라야시더
거기가 유명한곳인가요? 프락셀은 안좋나요ㅜㅜ 전체관리가 흉터관리랑 같이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유명해요 광고안하고 실력으로 보여주는(?)피부과인거같아요. 저희 엄마랑 동생도 여기서 관리받고있어요
0
0
침착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히말라야시더
연산동맞나여
0
0
특이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하늘나리
맞아요
0
0
침착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히말라야시더
원래 어떤 피부셨나요? 뒷북죄송...
0
0
수줍은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락셀 받아보면 여드름흉터(패인흉터)에 좋긴 좋은데
얼굴 붉은기(안면홍조) 부작용 생길수도 있어요
참고
얼굴 붉은기(안면홍조) 부작용 생길수도 있어요
참고
0
0
처절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불두화
아 댓글에 안썼군요! 혹시 부작용 가능성은 얼마나되나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레이저다보니 처음에 붉은기가 생기는건 당연한데 사람마다 그 붉은기가 사라지는 속도가 다 달라요
0
0
처절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ㄷㄷ 부작용 될 가능성은 높은편인가요ㅜㅜ 갑자기 무섭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