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ESEC 연합동아리 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7.02.28. 01:17
  • 1384

정확히 무엇을 하는 동아린지 .. 잘모르겠네요..

 

무슨 활동을 하는 동아리인가요??

 

해보신분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6
더러운 편도 17.02.28. 01:21
연합동아리인데 그냥 프로젝트 하고 그랬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7.02.28. 01:25
더러운 편도
어떤 프로젝트 하셨나요?? 그걸 잘 모르겠어서..
0 0
털많은 창질경이 17.02.28. 10:14
글쓴이
방학때 외국인대학생들이 한국에 봉사활동오면 같이 교육봉사 나가거나 한국학생들이 해외봉사 나가는걸 서포트 해주는 동아리입니다. 그래서 주로 해외봉사나 문화교류 위주로 활동하구있구용ㅎㅎ 방학때는 전국17 개 대학이 모두 모이는 모임의 장도 있구 해외여행때 해외지부에 연락을해서 현지학생과 함께 여행하고 즐길수있는기회도잇습니다ㅎㅎ 다양한 사람 만나고 여러가지활동 하면서 좋은 경험이 되구 업무경험도 쌓을수잇어 스펙 쌓기도 좋은 동아리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7.02.28. 17:24
털많은 창질경이
경영 학술동아리 같은 경우에는 프로젝트때문에 평일에도 자주 모이고 재학중이라면 학기 수업과 함께 따라가기도 벅차다고 들었는데 aiesec도 덜하진 않은편인가요? 정기적인 모임시간외 시간투자가 얼마나 필요한지 궁금하네요
0 0
털많은 창질경이 17.03.01. 15:06
글쓴이
학기중에는 일주일에 한번있는 정기모임말고는 거의안모입니다. 모인다해도 동아리원에게 최대한 부담이 가지 않도록 비교적 여유로운 날(ex시험기간끝나고 다음주)을 잡아 동아리원대상으로 투표를 하고 개개인의 의견을 물어 날짜를 잡습니다(만약 시간이 안되신다면 사정말하시구 빠지셔도 됩니다 ㅎㅎㅎ저흰 군기같은거 전혀 안잡고 눈치도 안주니 걱정마시구요 ㅎㅎ). 이렇게 정기모임외에 따로 모이는것은 간단한 프로젝트,엠티,선배들과의 만남, 운동회, 소풍 등등입니다. 이렇게 대부분 단기적인 행사라서 시간 부담 느끼실 필요없습니다~~
하지만 봉사활동이나 문화교류 프로그램같이 핵심활동들은 대부분 방학때 이루어지기 때문에 방학때는 자주 모이는편입니다.
Ps 그리고 시험전주는 어떠한 모임도 하지 않습니다.
0 0
화려한 옥수수 17.03.01. 12:36
개인적인 의견으로 시간투자는 경영 학술동아리보단 적은것같지만 프로젝트 상황에따라 어느정도 시간투자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 마케팅이나 컨설팅분야의 "지식"을 쌓고싶다
-> 경영학술동아리 추천 : 보통 매주 팀과제와 피드백으로 진행

* 여러 사람들(서울권 학생들 및 외국인들)과 교류하며 대학생활의 다양한 "경험"을 쌓고싶다
-> AIESEC추천 : 보통 프로젝트 준비 및 실제 프로젝트 활동으로 진행 + 서울지역 학생들과의 연합모임, 외국인들과의 교류

이렇게 추천드려요ㅎㅎ 시간투자의 경우엔 나중에 동아리홍보기간에 둘러보며 물어보는게 정확할것 같습니다. 여러동아리들 잘알아보시고 대학생활 잘보내시길 바래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