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점수 활용에 대해서
글쓴이
- 2017.02.28. 16:09
- 1001
이번 방학때 열심히해서 토익 점수 880을 딴 공순이 입니다. 막상 토익 점수를 따긴땄는데 어디에 써야할지 모르겠네요ㅜㅜ 전남대학교는 토익점수로 장학금 받는것도 있던데 혹시 우리학교에도 토익점수로 준비 해볼만한 인턴십 프로그램이라던가 장학프로그램이라던가 그런게 있나요? 해외연수는 대외교루본부에서 하는 교환학생이랑 어학연수 기초학문진흥사업 세개밖에 모릅니다. 16학년 현 2학년인데 조언 부탁드립니다(__)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한심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학년때 토익은 그냥 멘토링이나 여러 대외활동에서 기본 베이스로 활용할수 있는 요소죠~ 글영패스부터 하시는것 추천
0
0
청아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주름조개풀
공대치고 900 가까운 점수면 나름 잘하시긴 했지만! 궁대에도 고학년으로 갈수록 900 이상이 수두룩이고 문과 친구들도 취업시 900은 기본이라..ㅜㅜ 저희 학교가 공부를 못하는 학교는 아니다보니 워낙 잘하는 사람 포션이 많아서 토익 자체로 혜택을 받을수 있는 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미안해요 나름 열심히 하셨을텐데ㅜ
0
0
청아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학 때 가는 단기파견?인가 그건 토익도 되는걸로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