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부 부전공
글쓴이
- 2017.03.05. 18:04
- 808
경제학부 부전공하는데
1학년 수업 중 경제통계학이 부전공과목으로 인정이 안된다는 말을 봐서요ㅜㅜ
전공필수로 구분되어있던데 왜 안되는지...
진짜인가요?????
1학년 수업 중 경제통계학이 부전공과목으로 인정이 안된다는 말을 봐서요ㅜㅜ
전공필수로 구분되어있던데 왜 안되는지...
진짜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인정안되요~
1
0
근육질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개연꽃
이유는없나요??전공기초라서안된다고들말씀하시던데 전공필수로 구분되어있던데 제가모르는게있나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부전공하는데 전공필수로 되있어서 들었다가 인정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아마 1학년수업이라 전공기초로 여기는거같아요. 전공기초는 부전공 과목에 포함안되는데 대신 경제학원론 1,2만 인정된다고 하더라구요
0
0
근육질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