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관 1층,8층 정독실 몇시에 열어요? 글쓴이 2017.03.05. 18:38 515 1 그리고 둘다 11시에 닫는거 맞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따듯한 은대난초 17.03.05. 18:47 예전에 8층독서실 4층에있을땐 거의 11시50분에 닫았어요 건물이 12시에문닫으니까 0 0 따듯한 은대난초 댓글 내용 복사 예전에 8층독서실 4층에있을땐 거의 11시50분에 닫았어요 건물이 12시에문닫으니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따듯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