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로키드 교수님!
글쓴이
- 2017.03.06. 16:29
- 548
제임스 로키드 교수님(영어교육과) 수업 어떤가요?
수업마다 다르겠지만...그래도 어떤 스타일의 교수님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업마다 다르겠지만...그래도 어떤 스타일의 교수님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보통의 원어민교수님?처럼 활발하지는 않으시고 수업스타일이 되게 차분하세요. 수업같은 경우 발표스킬 배우는게 주로이고 가끔씩 조별로 토론하는거 정도? 근데 생각보다 영어말하기 기회는 많이 없었던거 같네요 ㅠ
0
0
정중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이팝나무
평가?같은건 어떻게 매기시나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발표를 잘하건 못하건 크게 점수에 영향을주진 않고 수업시간에 발표하면서 동영상을 찍는데 그 비디오들을 참고로해서 기말고사과제때 reflection video촬영하는게 있어요. 그게 젤 중요해요.
0
0
정중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교수님 수업 삼년째 듣고있는데요 평가기준이 확실하셔서 진짜 다 잘해야 겨우 에이제로 받을 수 있는??? 진짜 다 잘해야하고... 여튼 힘든 수업이에요 교수님 출석도 완전 깐깐하시고
0
0
즐거운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