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공학과 선배님들...
글쓴이
- 2017.03.11. 20:09
- 989
2-1학기 인데 원래 학교생활 이런겁니까???
그저 존경합니다..
그저 존경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벌써부터 그러시면 3학년은 어떻게 버티시려고 ㅜㅜ
0
0
느린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에 비하면 2학년때는 놀아도 되유
0
0
촉촉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올라오면
밤 11시까지 진행되는 실험
중간고사1 중간고사2 기말고사로 이어지는 네버엔딩 시험기간
시험기간에도 아랑곳하지않고 진도나가고 과제내주시는 교수님들
그덕에 매주 토요일 시험치러 학교오려고 일찍일어나는 본인의 모습에
적지않은 문화충격이 있긴하겠지만 휴학하지않는이상 3학년까지 이어집니다
익숙해지시길
밤 11시까지 진행되는 실험
중간고사1 중간고사2 기말고사로 이어지는 네버엔딩 시험기간
시험기간에도 아랑곳하지않고 진도나가고 과제내주시는 교수님들
그덕에 매주 토요일 시험치러 학교오려고 일찍일어나는 본인의 모습에
적지않은 문화충격이 있긴하겠지만 휴학하지않는이상 3학년까지 이어집니다
익숙해지시길
0
0
특이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1학기가 절정이지ㅎㅎ
0
0
화사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요 전 4학년 1학기인데 이제 과제많은 수업 늦게까지 하는 실험 보고서는 또 왜그리 까다로운지 시험은 또 왜 기본 3번에 4번까지 치는지 이젠 정말 익숙...해지기는 개뿔 아직도 힘들어요 그래도 파이팅 !
0
0
짜릿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2랑 3-1가 더 힘드실건데....힘내세요 ㅋㅋ
0
0
외로운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