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맛폰 공기계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7.05.21. 10:36
- 551
공기계를 사용할 일이 생겼는데
이게 비밀번호가 잠겨있어요 참고로 lg폰인데
이거 풀려면 초기화시키는 것 밖에 답이 없나요?
옛날에 폰 잠기면 서비스센터 가면 풀어준단 얘기도 들었던 것 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0000~9999 얼마 안 걸려요
0
0
답답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폰을 주웠으면 돌려주는게 예의입니다
2
0
답답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가지
제가쓰던건데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a/s 센터가시면 풀어줘요
0
0
슬픈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후박나무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왜이리 배배꼬였는지 모르겠네요..
사람들이 왜이리 배배꼬였는지 모르겠네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꽈배기 입니다
0
0
답답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꼬인사람들 반응해주지도말고 신경쓰지마세요
a/s센터가면 풀어주니까 평일에 잠깐 시간내서 가보세요ㅋㅋ
a/s센터가면 풀어주니까 평일에 잠깐 시간내서 가보세요ㅋㅋ
0
0
슬픈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실폰 돌려주지않고 쓰시다가 골로갑니다.
1
0
빠른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