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더워지면서 남자분들 땀냄새

글쓴이
  • 2017.05.23. 10:19
  • 2245
너무 심하다고 느껴지는건 저뿐인가요?
강의시간에 맞춰서 들어가면, 앞선 수업을 들으셨던
남자분들의.캐캐묵은 땀냄새와 열기..
현기증과 구역질이 날것같아요.
제발 환기 좀 시키고 그러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좀 자주자주 씻고 옷 자주 갈아입고
다니시면 좋겠어요..
수업때 옆자리나 앞자리에 체격 좋으신(뚱뚱..) 하신 분들이 있으면.. 괜히 한번더 자리 옮겨야되고,
여튼 여러분들..
냄새 안나게 다니게..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우아한 서양민들레 17.05.23. 10:26
요즘 시대에 매일 옷 안 갈아입고 샤워 안 하는 사람 있나요?
0 0
유별난 산오이풀 17.05.23. 10:31
우아한 서양민들레
인정합니다
0 0
우아한 서양민들레 17.05.23. 10:33
유별난 산오이풀
여학우들이 냄새에 민감한거 알고 또 공대생이라 여름에 그 심정 충분히 이해하는데
남학우들보고 씻고 다니라니 옷 갈아입으라니 딱 글쓴이 수준이 드러나네요
1 2
글쓴이 글쓴이 17.05.23. 10:38
우아한 서양민들레
그랬으면 좋겠다. 부탁드린다고 한게 잘못된건가요?
0 4
겸손한 선밀나물 17.05.24. 01:55
글쓴이
여자망신좀 적당히하셨으면. 그리고 걍 날 더워지면서 냄새나는 사람들 많아졋다하면 되지 왜 또 굳이 남자들을 걸고 넘어지죠? 글고 날 더워지면 잘 씻고 옷 자주 갈아입어도 땀냄새 좀 날수도있죠. 그 사람들 잘못도 아닌데 왜 이렇게 ㅆㄱㅈ없게 말하시는지
0 0
겸손한 선밀나물 17.05.24. 01:55
글쓴이
여자망신좀 적당히하셨으면. 그리고 걍 날 더워지면서 냄새나는 사람들 많아졋다하면 되지 왜 또 굳이 남자들을 걸고 넘어지죠? 글고 날 더워지면 잘 씻고 옷 자주 갈아입어도 땀냄새 좀 날수도있죠. 그 사람들 잘못도 아닌데 왜 이렇게 ㅆㄱㅈ없게 말하시는지
0 0
큰 산딸기 17.05.23. 10:35
남자들이 여자들에 비해 냄새가 나긴함. 여자들은 향수냄새로 덮는 경우가많죠.
1 0
바보 둥근잎꿩의비름 17.05.23. 10:40
뚱뚱한그런남자분들?이 냄새가좀 나긴하죠
근데 그냄새가 여자는 안나나요?ㅋㅋㅋㅋㅋㅋㅋ
다같이 냄새좀 없애자도 아니고
왜 남자만 겨냥해서 쓰는건지요? ㅋㅋㅋㅋ
0 0
점잖은 작두콩 17.05.23. 10:43
근데 이건 남녀 문제를 떠나서 인정함. 솔직히 뚱보들 뒤에 앉으면 뒤에서 등내나잖아요 ㅋㅋ 여뚱은 향수+화장품 냄새로 가려지는데 남뚱은 진짜.. 데오드란트를 바르던가 땀좀 향수를 살짝 뿌리고 오던가 땀을 식히고 오던가 좀 했으면 좋겠음. 참고로 남자임 군번 12-72012xxx 예비군3년차임
4 0
점잖은 작두콩 17.05.23. 10:46
점잖은 작두콩
거기다 담남뚱(담배)은 진짜 너무 괴로움 ㅋㅋ
팩트 정리: 남뚱(후각 테러)/여뚱(시각 테러) 둘다 후각 시각 테러 하는 경우도 있음
1 0
근엄한 명아주 17.05.23. 10:43
맞아요 오늘 수업같는데 뚱녀분들 냄새 오지던데
1 0
근엄한 명아주 17.05.23. 10:43
근엄한 명아주
0 0
똥마려운 물양귀비 17.05.23. 10:45
근엄한 명아주
햄최몇??
0 0
근엄한 명아주 17.05.23. 10:46
똥마려운 물양귀비
2?
0 0
과감한 참골무꽃 17.05.23. 10:57
향수도 적당히 좀.. 한자리 띄어 앉아도 토나올꺼같아요
잘보이고 싶은 노력은 좋은데 주변에 사람들이 옮기는거 보면 한번쯤 향수를 너무 심하게 뿌려서 그런가 생각은 해봐주셨으면 합니다.
농담이 아니라 진짜 머리 아파요..
땀냄새랑 달리 적응도 안되고 너무 강해서 멀리까지 퍼지네요..
0 1
서운한 꽃개오동 17.05.23. 11:20
본인이 땀냄새 많이 나는거 아시는 분은 데오드란트 같은 거 뿌리시는게 좋겠네요... 근데 보통 자기가 인지를 잘 못하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
배고픈 능소화 17.05.23. 11:22
제 근처에 계시던 여자분들은 땀냄새도 나는데 심한 화장품 냄새도 섞여서 미칠 것 같던데..;; 거기다가 뭐 쳐먹고 계시더라구요..
0 0
best 머리나쁜 노린재나무 17.05.23. 11:39
어떻게든 서로를 까내리려는 모습들이 추잡하네요
12 1
똥마려운 자운영 17.05.23. 11:41
시험기간에 도서관 갔디가 옆에 앉은 남자분이 고깃집 다녀오셨는지 고기 냄새가 옷에서 풀풀 풍겨서 좀 힘들었던 기억은 있네요 ㅋㅋㅋㅋㅋ
0 0
진실한 천남성 17.05.23. 11:49
님 못생겼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7.05.23. 12:20
진실한 천남성
님 뚱뚱이
0 0
진실한 천남성 17.05.23. 12:34
글쓴이
저 근육맨임여
0 0
깔끔한 갈대 17.05.23. 11:51
진짜 여자들은 향수적당히뿌렸으면 ㅜㅜ 개토나옴진짜
0 0
힘쎈 박주가리 17.05.23. 12:11
뚱뚱하신분들은 살좀빼면 안될까요? 보기 그렇네요..

남녀 둘다 해당입니다
0 1
이상한 등골나물 17.05.23. 13:01
그리고 창문좀 닫지마요;; 발냄새+ 등냄새 때문에 열어놓는건데
0 0
질긴 은백양 17.05.23. 16:40
아 등잘안씻는데 반성하고 갑니다ㅎ
0 0
찌질한 동백나무 17.05.23. 22:15
니도 입열지마 ㅂㅅ아
0 0
글쓴이 글쓴이 17.05.23. 22:15
찌질한 동백나무
돼지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