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 열시반 프랑스어 들으시는분들 글쓴이 2017.05.23. 17:36 412 0 발표 분량 어느정도 되세요? 아무리 배운 내용 짜내봐도 1분이 채 안나오네요ㅠㅠ 50~55초정도.. 다른분들은 어떠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