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과 전공선택
글쓴이
- 2017.05.24. 11:49
- 593
전공선택과목자체가 그리없던데 어째 33학점 다채우죠...? 학기별로 열리는거 다들어야되는건가욤
권한이 없습니다.
11개되서 그나마 좋은거입니다
0
0
쌀쌀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고들빼기
학기마다욜리는게 4개정도되던데 3개는들어야되는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3학년2학기 전공필수8학점 4학년1학기 전공필수 2학점이라 들을거가 선택밖에 없습니다
0
0
쌀쌀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 스스로 찾아서 하는편이에요?
0
0
침울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물박달나무
뭐딱히그런건아니구요...ㅎㅎ그냥 최소학점이 33이라 어떻게채우나싶어성..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ㅋ 학년올라가면 보이니까 걱정하지마요ㅋㅋㅋ 그나마 줄어든거니까 11개로ㅋㅋ
0
0
날렵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을거 많은데
0
0
해괴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을거 많은데
0
0
해괴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