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촌에서..
글쓴이
- 2017.05.25. 18:43
- 1205
3층 원룸에서 살고있는데요. 얼마 전부터 1층에서 개짖는 소리가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왔다갔다 할때마다 짖고, 등하교 시간대에 계속 짖는거 보니 사람이 지나갈때 마다 개가 짖는것 같네요. 원룸촌에서 짖는개 키워도 되는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양이나 햄스터 같이 잘 안 우는 동물은 몰래 키우는 경우 많긴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