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7.05.30. 03:00
- 766
-
권한이 없습니다.
상식선에서생각하세요
0
0
화려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농활 출결인정은 들어본적이 없네요 이제 성인이니 스스로 판단해서 일주일 결석할지 계절 w띄울지 선택하심될듯 계절이랑 날짜 안겹치면 상관없겠죠
글고 계절끝나면 대충 7월 둘째~셋째주일텐데 2학기 개강하면서 그만둘거면 구하지마세요 뽑는 사장도 스트레스고 그만두기전까지 님도 스트레스에요 애초에 한두달 할 사람 잘 안뽑겠지만요
글고 계절끝나면 대충 7월 둘째~셋째주일텐데 2학기 개강하면서 그만둘거면 구하지마세요 뽑는 사장도 스트레스고 그만두기전까지 님도 스트레스에요 애초에 한두달 할 사람 잘 안뽑겠지만요
0
0
질긴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기본 예절 배우셨다면 어떻게 할지 답 나오실겁니다.
2. 그정도 단기는 택배 상하차.일용직 인력시장으러 며칠 나가면 될것같아요.
2. 그정도 단기는 택배 상하차.일용직 인력시장으러 며칠 나가면 될것같아요.
0
0
기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스로 생각하면 답 나오는...
0
0
서운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번은 알바천국 같은데 찾아보시고요..
1번은.. 계절 신청했으면 얌전히 수업 들으러 가라고 하겠습니다, 농활 결석은 들어본 적도 없군요?
1번은.. 계절 신청했으면 얌전히 수업 들으러 가라고 하겠습니다, 농활 결석은 들어본 적도 없군요?
0
0
처참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노루발
2번: 1달 반 하는거면 구하기 매우 힘들겁니다. 주말 알바이고 학기 중에도 한다면 얘기가 다르겠지만요
0
0
처참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