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공행님들
글쓴이
- 2017.05.30. 20:54
- 984
전역 7개월남아서 휴가복귀하면 슬슬 전공공부할려고하는데 지금부터 뭘 하면 가장 좋을까요? 제가 성적맞춰서온거라 재능도 적성도 안맞지만 이왕 이렇게 된 거 열심히 할려고 합니다 c언어는 군대에서 계속 복습햇구요 주워들은바로는 자료구조나 리눅스가 엄청 중요하다고하던데 아무튼 뭘하는게 젤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도움을 줄까 말까 고민
0
0
훈훈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히말라야시더
불쌍한군바리한번도와주십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 공부 -> 2학년부터 원서 교재 많이 사용함.
Advanced Programming in the UNIX Environment -> -NIX 환경 익숙해지기
요 두개정도만 해도 될 듯?
Advanced Programming in the UNIX Environment -> -NIX 환경 익숙해지기
요 두개정도만 해도 될 듯?
0
0
처참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미모사
감사합니다!! 교과과정보니까 3학년거네요 2학년전공중에서는 자료구조이게 젤 어려운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료구조만 해요. 자고하면서 알고리즘 공부만 좀 해도 전공공부 다 씹어먹을 수 있듬
0
0
바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자두나무
자료구조는 뭘로 공부하는게 좋아요?
0
0
냉정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산뽕나무
책사도 되는데 워낙 자료구조는 자료가 많아서.. c++ 다 떼고 자고+알고 섞인 책 사거나 구글링해서 공부해요.
0
0
바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자두나무
그리고 적성안맞으면 전과생각해보세요. 적성안맞으면 진짜...
0
0
바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자두나무
감사합니다ㅎ 전과도 힘들것같아서 복학버프로 열심히 해봐야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자두나무
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게요ㅋㅋ
0
0
냉정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