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밀론 헬스장 어떤가요??
글쓴이
- 2017.05.31. 16:44
- 8753
시설은 되게 좋아보이던데 가격이 비싸다는 소리를들어서요 ㅠㅠ
가격대가 어떻게 되는지 아시는분 계시면 가르쳐 주세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발랄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다니고 있는데 엄청 만족하면서 다녀요.
일단 시설이 상당히 좋구요. 트레이너 분들도 많고 친절하십니다. 밀론기구로 하는 곳도 있고 일반 헬스기구들 있는 곳도 있습니다. 스트레칭룸도 있고. 로잉머신도 많아요 ㅎㅎ
젤 만족스런 부분은 사우나랑 히노끼탕인데 너무 좋구요 ㅋㅋㅋㅋ
가격은 6개월에 59만원인가 하구요. 1개월 3개월 하시면 좀 비쌉니다 ㅜ
무튼 전 돈 값을 하는 거 같아 너무 좋아요
일단 시설이 상당히 좋구요. 트레이너 분들도 많고 친절하십니다. 밀론기구로 하는 곳도 있고 일반 헬스기구들 있는 곳도 있습니다. 스트레칭룸도 있고. 로잉머신도 많아요 ㅎㅎ
젤 만족스런 부분은 사우나랑 히노끼탕인데 너무 좋구요 ㅋㅋㅋㅋ
가격은 6개월에 59만원인가 하구요. 1개월 3개월 하시면 좀 비쌉니다 ㅜ
무튼 전 돈 값을 하는 거 같아 너무 좋아요
0
0
배고픈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쌈
0
0
깨끗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격은 비싼데 시설이랑 트레이너분들 다 좋아요
경제력 되면 추천합니다
경제력 되면 추천합니다
0
0
촉박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여기 초기에 다녔는데요(이전하기 전에) 그냥 인바디 상담하고 운동 목적에 따라서 거기 동그랗게 놓인 기구 도는 순서 갈켜줘여. 근데 저 그때 보다 그냥 경암 다니던게 더 나았어요. 참고로 반년은 다님.
0
0
병걸린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인적으로 비추에요
가격이 너무 비싸요.
경암이 가성비 훨 나은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