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성공부 질문있어요
글쓴이
- 2017.06.01. 02:06
- 782
인적성 공부 어떻게하시나요??
인강들으시나요, 아니면 혼자서 푸시나요??ㅠㅠ
수리파트랑 추리파트가 너무 약한데 인강들으면 도움쫌될까요?? 아니면 계속 혼자풀어보다보면 쫌 나아질까요??
인강들으시나요, 아니면 혼자서 푸시나요??ㅠㅠ
수리파트랑 추리파트가 너무 약한데 인강들으면 도움쫌될까요?? 아니면 계속 혼자풀어보다보면 쫌 나아질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기업마다 인적성 스타일이 다른데 저는 양치기로 최대한 많이 푸니 시간배분을 효율적으로 잘 되서 그런지 좋은결과있었습니당 ㅎㅎ
0
0
한심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꽈리
부족한부분은 인강같은거 따로 들을필요없이 양치기로 해결될까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뭔가 자신만의 문제푸는 스타일이 마음에 안든다면 인강 보시는게 낫지만 비싸잖아요 ㅎㅎ 유튜브에 치면 가끔 꿀팁나오니 참고해요!
0
0
한심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꽈리
우와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