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 ㅅㄲ들 왜 에어콘 안켜줘요?
글쓴이
- 2017.06.01. 10:29
- 573
비로스쿨생인데 법대 수업 듣는데
올 때 마다 에어콘 막아놨네요
오늘도 수업 듣다가 뒤질뻔;;;
로스쿨생 아니면 더워 뒤져도 되냐
올 때 마다 에어콘 막아놨네요
오늘도 수업 듣다가 뒤질뻔;;;
로스쿨생 아니면 더워 뒤져도 되냐
권한이 없습니다.
도배 좀 지우세요
0
0
우수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난주 금요일에 잘틀어주던데 추워죽을뻔
0
0
꼴찌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올건데요..송풍으로 되어있어서 냉방으로 바꿔야 할겁니다
0
0
착실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