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면접질문이요 ㅠㅠ
글쓴이
- 2017.06.01. 13:38
- 1194
선택과목을 컷합격으로 합격했는데
나머지는 평균이거나 잘쳤습니다!
면접을 앞두고있는데 국가직이구 1.3~1.4배수정도입니다.
컷합격은 면접을 우수를 받아야 합격이라고하더라구요
제가 그동안 살면서 면접스터디를 따로 해본적도없고
말을 잘하는편이아닌데
약 한달하고 1~2주간 꾸준히 면접스터디랑 학원을 통해 열심히하면 말하는거에 자신감을 많이가지고 말을 잘 할 수있을까요? 실제로 비슷한 경험가지신분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9급 면접은 뭐... 학교 다닌지 오래된 아줌마아저씨들도 잘 붙던데요. 걱정 마시고 학원 수업에 스터디 하세요 붙을거예요
0
0
똥마려운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컷만아니고 1배수면 학원다니고 다붙어요
0
0
촉박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감자란
선캑과목 컷합격이면요?..ㅠㅠ 면접 우수받기가 정망정말 많이노력해야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