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군입대
글쓴이
- 2017.06.02. 12:09
- 1069
지금 1학년이고 1학년끝내고 갈려고하는대 1월,2월,3월중에 언제 입대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암때나 가셈
0
0
배고픈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를수록 좋아여
0
0
현명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월 장점 2,3월놈들이 후임이다.
요즘은 분기별동기제 계급별동기제 이런거 하느라 한달동기제 하는곳이 줄어든곳으로 앎
단점. 1월초 입대면 운나쁘면 전입가자마자 혹한기해야된다.
개춥다
2월 장점
없다
단점
없다
3월 장점
상대적으로 조금 따뜻하다
단점
운나쁘면 말년에 혹한기해야된다
1월입대자는 10월전역
2월은 11월
3월은 12월인데
3월군번은 말년에 훈련 한두탕 더뛰어야될 가능성이 농후..
10~12가 훈련시즌이라고 생각도미
요즘은 분기별동기제 계급별동기제 이런거 하느라 한달동기제 하는곳이 줄어든곳으로 앎
단점. 1월초 입대면 운나쁘면 전입가자마자 혹한기해야된다.
개춥다
2월 장점
없다
단점
없다
3월 장점
상대적으로 조금 따뜻하다
단점
운나쁘면 말년에 혹한기해야된다
1월입대자는 10월전역
2월은 11월
3월은 12월인데
3월군번은 말년에 훈련 한두탕 더뛰어야될 가능성이 농후..
10~12가 훈련시즌이라고 생각도미
1
0
어설픈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큰개불알풀
지금3월에 신청해놨는데 계속놔둘까요? 2월로 옮길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확실히 갈수있다면 2월이 좋은거같은뎅
1
0
어설픈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큰개불알풀
ㅋㅋ 다자리없어짐 8월달부터자리있네.. 3월달 가야겟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월ㄱㄱㄱ신병혹한기 끔찍하네
0
0
착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2월에가셈ㅋ 신병때 밑에아무도없을때 큰훈련가면 그만큼 ㅈ같은건없음 씻지도못하는데 참처리에 손에 김치냄새 등등 온갖냄새가 다배기는데 으
0
0
찬란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암때나 가셈 빠르면 빠를수록 좋고
1월 중순에 입대해도 자대가면 3월이니 혹한기 걸릴일 없음
뭐 훈련 걸릴지 말지는 알수 없으니 걍 운이고
훈련 걸리더라도 2주대기때 훈련 빼주는 부대도 있고
말년에 훈련걸리는것도 님 운이고 모든건 님 운에 달려있음
뭐 훈련이 혹한기 유격만 있는것도 아니고 전,후반기 FTX는 부대마다 다르고
10~11월에 하는 호국훈련, 2~3월에 하는 키리졸브 같이 대체적으로 훈련하는 시기가 정해진 큰 훈련 빼면 다 랜덤임
그니깐 님 운을 믿고 1월에 빠른입대 ㄱㄱ
1월 중순에 입대해도 자대가면 3월이니 혹한기 걸릴일 없음
뭐 훈련 걸릴지 말지는 알수 없으니 걍 운이고
훈련 걸리더라도 2주대기때 훈련 빼주는 부대도 있고
말년에 훈련걸리는것도 님 운이고 모든건 님 운에 달려있음
뭐 훈련이 혹한기 유격만 있는것도 아니고 전,후반기 FTX는 부대마다 다르고
10~11월에 하는 호국훈련, 2~3월에 하는 키리졸브 같이 대체적으로 훈련하는 시기가 정해진 큰 훈련 빼면 다 랜덤임
그니깐 님 운을 믿고 1월에 빠른입대 ㄱㄱ
0
0
부지런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솔붓꽃
제가 1월입대 후 이병혹한기를 경험했습니다 깔깔
0
0
어설픈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큰개불알풀
전 말차 2주남기고 FTX했습니다 그것도 '평가'로 깔깔깔깔
평가만 아니었어도 어디 짱박힐텐데 훈련장에 계속 평가관 돌아다녀서... 주륵
평가만 아니었어도 어디 짱박힐텐데 훈련장에 계속 평가관 돌아다녀서... 주륵
0
0
부지런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월가면 운안좋게 혹한기할수도있음 2월추천
0
0
바보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친구들 다 갈때 가세요 늦게 가면 친구없어서 학교 다닐맛 더럽게 안남
0
0
큰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