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식먹을때 맞은편 앉는사람 심리
글쓴이
- 2017.06.12. 17:34
- 2321
혼자먹고 있을때
다른 데도 자리 개많은데
굳이 제 맞은편에 와서
꼭친구끼리먹는거처럼?
앉는 사람들 심리가 머죠?
불편..
욕하는게아니라 진짜궁금해요
저는 오히려 혼자먹고싶어서 떨어져앉는데
다른 데도 자리 개많은데
굳이 제 맞은편에 와서
꼭친구끼리먹는거처럼?
앉는 사람들 심리가 머죠?
불편..
욕하는게아니라 진짜궁금해요
저는 오히려 혼자먹고싶어서 떨어져앉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잘생겼나보네 ㅡㅡ
0
0
부지런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있는척
0
0
센스있는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간 대각으로는 앉는데 정면은 굳이...
0
0
외로운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 자리를 앉아서 먹든 무슨 상관이죠.. 식당 테이블 전세낸것도 아니고
1
1
나약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분같은 심리가진사람인듯
2
0
건방진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앉던 자리가 있거나 창가 옆이라서 그 자리에 너무 앉고싶은데 사람이 있는경우 그냥 무시하고 맞은 편에 앉는게 아닐까요..
0
0
추운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 머하는 사람인가 관찰해보는것도...?
0
0
잉여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멋지나 착각에잠시빠져보는것도?
0
0
잉여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저일어나기 혼자 대결해보는것도..
0
0
잉여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맞아요 저도 궁금...
0
0
발랄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그런거 있잖아요 강박증? 빈자리는 채워앉는다 이런ㅋㅋㅋ
0
0
정중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리애매해질까봐 혼밥족끼리는 같이앉는거아닐까?
0
0
나약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궁금했어요. 자리 많은데 굳이 맞은편에 앉는 분들ㄷㄷㄷ 딱히 좋은 자리도 아닌데.. 친구 있는 척 하는거 아닐까요.
0
0
다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비수리
친구 있어도 시간이 안 맞으면 혼밥할 수 있는건데ㅠㅠㅠ
0
0
재미있는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옻나무
엇 그런 뜻이 아니었어요ㅠㅠ 저도 프로 혼밥인이라 당연히 잘 압니다. 친구가 없어서 혼밥 하는게 아니라는걸. 제 말은 혼밥 하는게 괜히 부끄러워서 맞은편에 앉은 사람이 친구인척 하는게 아닐까 하는거였습니다 ㅎㅎ
0
0
다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은편 생각안하고 앉는뎀 굳이 따지자면 제 옆에 한자리 비게 앉아요
0
0
건방진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이상하긴 한듯. 그냥 띄엄띄엄 앉는게 편하지 않나??
0
0
어리석은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