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관리 시험!
글쓴이
- 2017.06.12. 17:37
- 324
세시반 분반 내일 시험 세시인가요 네시반인가요? 적어둔거랑 휴대폰에 저장해둔거랑 달라서ㅜㅜ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ㅜㅜㅜ!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전 세시분반인데 교수님께서 세시라고 하셨어요 근데 네시반분들은 교수님이 다시 네시반으로 바꾸셨다고 하길래.. 공지고 뭐고 안올라와서 그냥 세시부터 강의실에 가있으려구요ㅠㅠ
0
0
초조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공부많이하셨나요..ㅠㅠ
0
0
개구쟁이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공부많이하셨나요..ㅠㅠ
0
0
개구쟁이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