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9시부터 글쓴이 2017.06.12. 20:45 967 2 아무자리 가서 앉아도 되나요??? 클리커 좌석이용시간은 9시 넘어까지로 돼있어서..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빠른 꽃향유 17.06.12. 20:47 네 0 0 빠른 꽃향유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빠른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상냥한 무화과나무 17.06.12. 21:13 11시부터아닌가요 0 0 상냥한 무화과나무 댓글 내용 복사 11시부터아닌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상냥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