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강 수강편람보고있는데요
글쓴이
- 2017.06.13. 16:39
- 747
셤 공부하다 심심해서
싸강 수강편람 몇개 보고 있는데
강의실하고 강의시간 적혀있던데 이건 뭐예요?
시험칠떄 가야하는건가요
아니면 설마 거기가서 컴퓨터로 인강들어야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화려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떡신갈나무
앗 감사합니다.
혹시 강의 기간이 어느정도되요?
일주일안에 들으면 되나요?
혹시 강의 기간이 어느정도되요?
일주일안에 들으면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한주에 2시간 조금 안되게 올라와요
30-40분짜리 3개 올라올때도 있고
50분짜리 2개 올라올때도 있어요
강의 올라오고 일주일내에 수강하시면 됩니다~
30-40분짜리 3개 올라올때도 있고
50분짜리 2개 올라올때도 있어요
강의 올라오고 일주일내에 수강하시면 됩니다~
0
0
화려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주일 안에 들으면 출석 인정이고 지난다음에 또 들을수 있어요
1
0
못생긴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집에서 동영상강의 들으시면 되고
보통 강의시간으로 적힌시간에 시험쳐요
시험시간, 장소는 그때 그때 별도로 공지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