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쓰는 마스크요..
글쓴이
- 2017.06.13. 21:00
- 1191
시험기간에 다들 마스크 쓰잖아요..
겨울에는 방한마스크 썼었는데 여름엔 어떤 마스크 써야하나 궁금한데 다들 얇아보이는? 마스크 쓰고 오시더라고요.. 일회용 황사 마스크에요..?
겨울에는 방한마스크 썼었는데 여름엔 어떤 마스크 써야하나 궁금한데 다들 얇아보이는? 마스크 쓰고 오시더라고요.. 일회용 황사 마스크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일회용많이 쓰시던데요! 다른건 두꺼워서더워요
0
0
기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일회용많이 쓰시던데요! 다른건 두꺼워서더워요
0
0
기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스크 왜들 그렇게 끼나요??
0
0
다부진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양지꽃
화장하기 긔찮아서요
0
0
병걸린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파피루스
피부때문에 그런가요? 여성분들 피부화장안해도 웬만한 남자들보다 훨씬 좋으실텐데
0
0
다부진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양지꽃
평소에 맨날 하고 다니다가 안하면 너무 못생겨보여서 그래요;;
0
0
병걸린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스크 왜들 그렇게 끼나요??
0
0
다부진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마스크쓸시기는지난듯요.
서풍부는경향도없고.
감기걸리시면쓰셔도될듯.
일회용덴탈마스크끼세요.
제일얇고싸요ㅋ
서풍부는경향도없고.
감기걸리시면쓰셔도될듯.
일회용덴탈마스크끼세요.
제일얇고싸요ㅋ
0
0
친근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