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훈교수님 미시경제학시험
글쓴이
- 2017.06.15. 15:09
- 811
기말은 좀 무난했던거같은데 어땟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흐흑 마지막 주관식 실수 했네여 ㅠ
0
0
일등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리아트리스
나머지는 다 괜찮았나요?? 마지막꺼 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마지막꺼 해석을 잘못해서 망했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풀고 싹 다 다시 풀다가 시험 2분 전에 발견했네요 ㅋㅋㅋㅋ 나머지는 막 모르겠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혹시 모르죠... 제 친구는 100점 예상하더랍니다
0
0
일등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리아트리스
???제가 모르고있는게 있나요?? 마지막문제 no하면 그냥 다뺏기니까 보수 0,0 맞죠?? 저도 나머지는 괜찮았는데 마지막 바로 직전문제 망했어요 반응함수 잘못구해서... 중간고사때도 A턱걸이 퍼센티지였는데 기말때 다들 잘치신삘이네요 ㅠㅠ b+강등각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 교수님 안채워주실걸요 ㅎㅎ 자기만의 기준이 있다고 알고 있는데.. 그리고 출석 그였으면 성적 확떨어집니다~
0
0
황송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가래나무
맞아요
수업은 좋은데 성적받기는 어려움
수업은 좋은데 성적받기는 어려움
0
0
엄격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A??? 그 교수님 한 분만에 A 3~4명 밖에 안주시는데
0
0
돈많은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눈괴불주머니
A+를 그정도로 주고 비율은 채워주는 걸로 알고 있어요 ㅋㅋ
0
0
황송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성적 바로 올려주시죠?????
0
0
민망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수고하셨어요!
0
0
짜릿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