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어바웃 학점
글쓴이
- 2017.06.16. 20:47
- 1470
진심으로 저 학점 망한것 같은데요 못하겠어요 아....미치겠다 휴학하고 내년 수능 칠지 진지하게 고민중... 학점이 망하니 전과도 못하고 복전도 학점보고 나참... 이도저도 못하게 생겼네 과도 젠젠 안맞아서. 그냥 공부 하기 싫어서 안맞다고 하는게 아니라 지원할때 선생님이랑 쥬변에서 말렸을정도로 엉뚱한곳을 옴 ㅠㅠ 극하향. 그냥 이학교 오고 싶어서. 하 힘들어서 주절주절했습니다
이번 수능은 좀 늦은것같고 올해 학교에서 해야될것도 있고. 그냥 여기서 버티는게 나을까요? 내년 수능도 고려해볼까요..
이번 수능은 좀 늦은것같고 올해 학교에서 해야될것도 있고. 그냥 여기서 버티는게 나을까요? 내년 수능도 고려해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 학고맞을듯 부모님 죄송합니다!!!
0
0
천재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하늘말나리
ㅋㅋㅋㅋ큐ㅠㅠㅠ죄송합니다...같이 힘냅시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 안늦었어여 반수반은 이제 개강합니다
0
0
빠른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매듭풀
그렇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치고 더 좋은 대학을 간들 거기서 학점 잘 받을 자신 있으신지요 ㅜㅠ 기회가 아직 많이 남았다면 조금 더 노력해보죠
0
0
부지런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수국
역시 확신은 없습니다만 그래도 미련을 떨치기 힘드네요... 신중히 생각해보겠습니다! 충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