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법학과 질문드려요
글쓴이
- 2017.06.22. 17:59
- 980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들어온 17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법학과 일선이 사라진다고 하는데 언제 사라지게 되는건가요??
홈피를 뒤져봐도.. 아직 찾는 능력이 부족해서 찾질 못하겠네요 ㅜㅜ
이번에 민총1을 못 들었는데 ㅜㅜ 이번년에 사라지면 못 듣게되는 건가요?? ㅠㅠ
다름이 아니라 법학과 일선이 사라진다고 하는데 언제 사라지게 되는건가요??
홈피를 뒤져봐도.. 아직 찾는 능력이 부족해서 찾질 못하겠네요 ㅜㅜ
이번에 민총1을 못 들었는데 ㅜㅜ 이번년에 사라지면 못 듣게되는 건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내년부터 사라져요. 재수강 안됩니다
0
0
한가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나팔꽃
너무해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가 마지막이에요.
아마 교양과목이 많이 열리지 않을까 싶네요.
교양으로 민법을 배울 수 있긴 할 거 같아요. 전공만큼 구체적이진 않겠지만...
아마 교양과목이 많이 열리지 않을까 싶네요.
교양으로 민법을 배울 수 있긴 할 거 같아요. 전공만큼 구체적이진 않겠지만...
0
0
싸늘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