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글쓴이 2017.06.26. 17:09 354 2 ㅈ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센스있는 고로쇠나무 17.06.26. 21:28 공부한 친구들 말로는 나온다고는 했는데, 전 안보고 쳐서 잘 모르겠네요. 원래 영어 잘해서 세개 틀렸어요. 문제 유형은 토익이랑 비슷하다고 보면되고 듣기 문제할때 정신 똑바로 차리세여. 넘어가면 다시 못돌아오니까요. 왼쪽밑에 문제 질문있고 오른쪽 밑에 선택지들 있으니까 갑자기 듣기 나온다고 어버버 당황하지말고 치세요. 0 0 센스있는 고로쇠나무 댓글 내용 복사 공부한 친구들 말로는 나온다고는 했는데, 전 안보고 쳐서 잘 모르겠네요. 원래 영어 잘해서 세개 틀렸어요. 문제 유형은 토익이랑 비슷하다고 보면되고 듣기 문제할때 정신 똑바로 차리세여. 넘어가면 다시 못돌아오니까요. 왼쪽밑에 문제 질문있고 오른쪽 밑에 선택지들 있으니까 갑자기 듣기 나온다고 어버버 당황하지말고 치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센스있는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7.06.26. 22:22 센스있는 고로쇠나무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정말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센스있는 고로쇠나무 17.06.26. 21:28 공부한 친구들 말로는 나온다고는 했는데, 전 안보고 쳐서 잘 모르겠네요. 원래 영어 잘해서 세개 틀렸어요. 문제 유형은 토익이랑 비슷하다고 보면되고 듣기 문제할때 정신 똑바로 차리세여. 넘어가면 다시 못돌아오니까요. 왼쪽밑에 문제 질문있고 오른쪽 밑에 선택지들 있으니까 갑자기 듣기 나온다고 어버버 당황하지말고 치세요. 0 0
공부한 친구들 말로는 나온다고는 했는데, 전 안보고 쳐서 잘 모르겠네요. 원래 영어 잘해서 세개 틀렸어요. 문제 유형은 토익이랑 비슷하다고 보면되고
듣기 문제할때 정신 똑바로 차리세여. 넘어가면 다시 못돌아오니까요. 왼쪽밑에 문제 질문있고 오른쪽 밑에 선택지들 있으니까 갑자기 듣기 나온다고 어버버 당황하지말고 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