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교양 듣는 중인데 이거 수업 괜찮은 걸까요
글쓴이
- 2017.06.27. 19:17
- 1194
철학관련 교양인데
중간고사를 안하고 기말고사만 한다고 하고
보는 영상물도 철학이랑 관련이 있는지 좀..
뭘로 성적이 갈릴지 짐작이 안가요
나중에 발표할 사람 몇 명만 뽑는데
보통 이런거 안할려고 하잖아요
그런데 의외로 지원자가 많던데
왠지 시험이 변별력이 없어서 미리 이런부분에서 점수를 따놔야 재수강을 피할 수 있는 과목이 아닌가 싶더군요(저는 첫수강)
저랑 안맞는 과목이라 한번 더들으면 엄청 스트레스일거 같은데... 탈출할까요?
중간고사를 안하고 기말고사만 한다고 하고
보는 영상물도 철학이랑 관련이 있는지 좀..
뭘로 성적이 갈릴지 짐작이 안가요
나중에 발표할 사람 몇 명만 뽑는데
보통 이런거 안할려고 하잖아요
그런데 의외로 지원자가 많던데
왠지 시험이 변별력이 없어서 미리 이런부분에서 점수를 따놔야 재수강을 피할 수 있는 과목이 아닌가 싶더군요(저는 첫수강)
저랑 안맞는 과목이라 한번 더들으면 엄청 스트레스일거 같은데... 탈출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혹시 ㅂㅈㄱ 교수님?
0
0
잘생긴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고마리
아니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욕망과 철학인가요?
0
0
끌려다니는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부레옥잠
ㅅㅇㅅ 교수님 수업이 저렇던데
0
0
끌려다니는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부레옥잠
삶과 철학적 읍읍 입니다. 원래 철학관련 수업은 다 비슷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들어본 삶 어쩌구 철학강의는 성학관인가에서 하는 뇌과학 비스무리한 유사과학이긴 합니다만...
시험에 뭐나올지 감도 안잡히시면 빠르게 포기하시는게 학점에 도움이 됩니다
시험에 뭐나올지 감도 안잡히시면 빠르게 포기하시는게 학점에 도움이 됩니다
0
0
끌려다니는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삶철물 안ㅎㅅ 교수님이면 그거 꿀교양이에용
0
0
불쌍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