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계절 경제사개설 한성일교수님
글쓴이
- 2017.06.27. 22:45
- 814
시험문제 어떤 식으로 출제하시는지 아시나용..
독강이고 타과생이라 수업만으로는 감이 안잡히네요
독강이고 타과생이라 수업만으로는 감이 안잡히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타과생에 독강이라서 그 심정 이해가네요. 저는 작년 여름계절로 들었는데 중간, 기말 모두 서술식으로 5문제정도 나왔어요~중간은 기억이 안나는데 기말에는 주제를 몇 개 추려주셔서 편했네요
1
0
저렴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곤달비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곤달비
광범위하게 시험문제를 내시나요? 적을것많게요?
아님 엄청 좁게??문제를내시는편인가요ㅜㅜ
아님 엄청 좁게??문제를내시는편인가요ㅜㅜ
0
0
참혹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조록싸리
엄청 좁게는 아니었어요?? 광범위하게두 아니었구요 딱 문제보면 뭘 적어야 떠오른다고 할 정도??로 내셨어요 ㅋㅋ 죄송합니다 ㅠㅠ
0
0
저렴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듣고있는데 어떻게나올지 궁금하네요 ㅠㅠ
0
0
불쌍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윤판나물
주제 추려주신다니 그나마 다행이에요! 수업 열심히 듣기는 하는데, 중요한 포인트를 잘 못잡겠어용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저돈데!!! 지금 듣고계시죵!!??
저 교수님 무슨 말씀하시는지 못알아듣겠어요..
저 교수님 무슨 말씀하시는지 못알아듣겠어요..
0
0
참혹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조록싸리
넹 듣고있어요!! 저두 핵심을 잘 모르겠어옄ㅋㅋㅋㅋㅋㅠㅠ 힘내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타과생이라ㅠㅠㅠ 계속이리저리둘러말씀하시는느낌...
다리밑에서주워왔다는둥..
다리밑에서주워왔다는둥..
0
0
불쌍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윤판나물
타과생 화이팅합시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다들 비슷한 처지네요 ... 힘내요!!
0
0
난쟁이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타과생이고 경제사 관련 여럿 들었는데 이런 과목들은 딱히 전공생이라고 잘 하는 거 아니니까 걱정 마시고 좋은 결과 받길 바라요 ㅎㅎ
0
0
세련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한련초
감사합니다 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교재 교양인을 위한 경제사개설(?) 맞나요? 겨울계절때 수강하려고 합니다!
0
0
초조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개비름
네 교양인을 위한 경제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