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
글쓴이
- 2017.06.28. 18:17
- 810
ㅆ
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이 안넘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러허ㅓㅓ ㅠㅠㅠㅠㅠㅠㅠ
엄마 ㅠㅠㅠㅠㅠ
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이 안넘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러허ㅓㅓ ㅠㅠㅠㅠㅠㅠㅠ
엄마 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제일 열심히 했던과목 제일 안나옴....하....
0
0
현명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노루귀
너무너무너무 열심히한 전공이 시플 나뢌어요요ㅕㅓ뉴누부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ㅈㅓ도 심지어 중간은 거의 만점 수준으로 쳤는데...ㅠㅠㅠ힘냅시다ㅠㅠㅠ
0
0
현명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