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영2를 실영1보다 잘했는데
글쓴이
- 2017.06.28. 18:30
- 765
이번학기에 실영 1.2 같이 들었는데
실영2를 cbt 점수 더잘보고
출석 과제 다똑같은데
실영2 b0 실영1 a+ 이네요
왜그러죠... ㅠㅠ
교수님한테 영어로 메일보내야하나요
실영2를 cbt 점수 더잘보고
출석 과제 다똑같은데
실영2 b0 실영1 a+ 이네요
왜그러죠... ㅠㅠ
교수님한테 영어로 메일보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둘중에 하나만 들으면 되는거 아닌가요?
0
0
미운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회양목
고대학번이라 같이들어야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같이 들으심? 하나만 듣는거 아닌가
0
0
상냥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땅빈대
고대학번이라 둘다 들어야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가 수준 더 높은거라 그럴걸요 1은 수능4등급이하가 듣는걸껄요. 상대평가니뭐..
0
0
우아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분반마다 실력차이가 있었겠죠
0
0
보통의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영1이 절평이고 2가 상대평가아닌가요?ㅜㅜ그래서 그런걸수도...
0
0
날씬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