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장학금 국가 장학금 신청해야 주나요?? 글쓴이 2017.06.28. 20:27 743 2 국장 신청 안해봤는데 이번에 운 좋게 성적이 잘나와서 김칫국이지만 성적 장학금 받을거같은데.... 국장 신청 해야 주나요...? 이거 성적 장학금 준다고 연락이 오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보통의 개머루 17.06.28. 20:29 2차신청ㄱㄱ 0 0 보통의 개머루 댓글 내용 복사 2차신청ㄱㄱ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보통의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거대한 양지꽃 17.06.28. 20:36 학교에서주는 성적장학금은 가만히있어도 나오고 국장은 신청해야됩니다 0 0 거대한 양지꽃 댓글 내용 복사 학교에서주는 성적장학금은 가만히있어도 나오고 국장은 신청해야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거대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