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학점 3.0이면...
글쓴이
- 2017.06.28. 20:30
- 1634
어디다 써먹을수는 있나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바로 9급공무원해야지 대기업 공기업 절대못감
0
0
일등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류 씹광탈ㅅㄱ
0
0
일등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은 학점 안 보는 곳이 절대다수고 (금공제외) 대기업도 학점 글케 많이 안 봅닏ㄱᆞ
0
0
청아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