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경고맞을것같은데요 글쓴이 2017.06.28. 21:29 825 1 F가 두개나 나와서 학사경고를 맞을것같은데 학고가 정확히 뭔가요? 이번학기 점수 다 인정이 안되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화난 쇠뜨기 17.06.28. 21:56 그냥 학점 낮으니깐 조심해라고 경고하는 거에요. 이번 학기 다 점수로 기록에 남습니다. 학고 연속으로 두번인가 세번 받으면 제적당하시니깐 다음 학기에 공부 열심히 하라는 뜻입니다. F받은 것도 전공이거나 졸업할 때 반드시 이수해야 하는 과목이면 재수강하셔야합니다. 0 0 화난 쇠뜨기 댓글 내용 복사 그냥 학점 낮으니깐 조심해라고 경고하는 거에요. 이번 학기 다 점수로 기록에 남습니다. 학고 연속으로 두번인가 세번 받으면 제적당하시니깐 다음 학기에 공부 열심히 하라는 뜻입니다. F받은 것도 전공이거나 졸업할 때 반드시 이수해야 하는 과목이면 재수강하셔야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난 쇠뜨기 17.06.28. 21:56 그냥 학점 낮으니깐 조심해라고 경고하는 거에요. 이번 학기 다 점수로 기록에 남습니다. 학고 연속으로 두번인가 세번 받으면 제적당하시니깐 다음 학기에 공부 열심히 하라는 뜻입니다. F받은 것도 전공이거나 졸업할 때 반드시 이수해야 하는 과목이면 재수강하셔야합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