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장학금 글쓴이 2017.06.28. 21:30 961 2 경영학과 16.5학점 4.26정도 나왔는데 장학금 가능한가여? 김칫국 안 마시게 팩폭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황송한 하늘타리 17.06.28. 21:31 4.26이면 반액이상 나올듯 0 0 황송한 하늘타리 댓글 내용 복사 4.26이면 반액이상 나올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황송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찬란한 양배추 17.06.28. 21:32 4.38 인데 30만원인가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점 괴물 많아요...ㅠㅠ 0 0 찬란한 양배추 댓글 내용 복사 4.38 인데 30만원인가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점 괴물 많아요...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찬란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