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보다 경제학과가 학점받기 더 힘드네요
글쓴이
- 2017.06.28. 22:44
- 1645
경영 부전공하고 있는데, 경제학과가 더 학점받기 힘든것같아요.
원래 이런가요? 경제는 게다가 족보도 도는 것 같구...전과가 고민됩니다~
원래 이런가요? 경제는 게다가 족보도 도는 것 같구...전과가 고민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경제학과 교수님들이 더 꽉막힌 기분 드는 건 뭐죠
0
0
유능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학과 교수님들이 더 꽉막힌 기분 드는 건 뭐죠
0
0
유능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눈개승마
학과 특성 차이에요 경영학은 실용적이고 오픈마인드가 많은데 경제학은 골방에서 혼자 공부하는 학자 느낌이라
4
0
끌려다니는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사랑초
ㄹㅇ
0
0
질긴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사랑초
진짜 저랑 딱 같은 생각하시네요
0
0
유능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ㄱㄹㅇ...저도경영 성적 더잘받아요..
0
0
깔끔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는 족보학과라 그럼
0
0
예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경제 부전공인데 비플까진 참 관대한듯
근데 에이플은 진짜 안주는듯
근데 에이플은 진짜 안주는듯
0
0
활달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자주괭이밥
교수위주로 들으세요 아님 시간강사 위주로 들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비슷비슷 한거 같은데요?근데 경제사쪽 말고
숫자 쓰는 과목들이 교수 위주인거 같아요
숫자 쓰는 과목들이 교수 위주인거 같아요
0
0
활달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족보 탓도 없진 않지만 경제학이 수학 툴을 사용하기때문에 알면 알고 모르면 모르고 명확하기도 하죠. 경영도 재무 회계 금공은 그렇긴 한데 경영 인사 마케팅처럼 안 그런 분야도 있으니
0
0
끌려다니는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안채워주거나 A나 B 안채워주는 교수들은 무슨 심보일까요
0
0
참혹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개쇠스랑개비
비율 안채우는분들 많으신듯
0
0
질긴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꼬리풀
이유가 뭘까요...
0
0
참혹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개쇠스랑개비
글게요.... 근데 정말 많으심ㅋㅋㅋ
0
0
질긴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엥 전 경제인데,족보는 한 번도 본 적 없는데요 ㅠㅠ? 아싸라 그런가봐여...
0
0
때리고싶은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