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전장은 몇등까지 나오나욤..
글쓴이
- 2017.06.29. 00:20
- 958
4.5 많을까요 ?.. 4.5 한번도 못받아봐서..
18학점 4.4면 전장 무리인가요 ㅠㅠ..
국장도 안나와서 성적장학금이라도 받아야 ...
18학점 4.4면 전장 무리인가요 ㅠㅠ..
국장도 안나와서 성적장학금이라도 받아야 ...
권한이 없습니다.
저 18/4.4 전장나왔어요. 나올거에요. 근데 학년에 따라 학점 등수격차가 있어서.. 제가 1학년 일 때 4.5가 7명이었거든요. 그래서 그 때 4.4는 받았을지 모르겠어요. 2학년 이상이면 무조건 나온다고 보면 돼요!
1
0
나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라벤더
와 !! 감사합니다 !! 희망이 있네요 ... 첨으로 이렇게 높게받아봐서 ㅎㅎ ㅠㅠ 복받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복 주세용..
0
0
나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안나왓엇어요 ㅠㅠ
0
0
못생긴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