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상대평가 교직과목 점수 원래 잘주나요?
글쓴이
- 2017.06.29. 01:19
- 793
준상대평가라 A도 교수님 재량으로 다 줄수 있다고 들었는데요.. 과제랑 시험 출석 다하면 거의다 A주죠? 교직들으시는분 의견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네 웬만하면 잘 주세요
0
0
애매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0 ㅜㅠ
0
0
근엄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과제 발표 출석 다하고 비제로 받았네요.....에휴
0
0
활동적인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반까지만 에이 가능합니다
0
0
돈많은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자주괭이밥
에이쁠은 그 절반에서 절반인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에이 안에서 재량이실거에요!!
0
0
돈많은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에이 안에서 재량이실거에요!!
0
0
돈많은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준상대로하는거교수님재량이에요 과제다하고시험도쳤는데 C주심 ㅡㅡ
0
0
훈훈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다닥냉이
과목이.....?
0
0
깜찍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속털개밀
교심 박동섭교수님..
0
0
훈훈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다닥냉이
힘냅시다...교직ㅜㅜ
0
0
깜찍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속털개밀
그 교수 에프때리기로 유명
0
0
예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