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관리 교수님 추천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7.06.29. 03:52
- 878
ㅈㄱㄴ
권한이 없습니다.
이장우 교수님 추천 해요!!!
0
0
늠름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광수 교수님 빼고 다 괜찮아요
0
0
촉촉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영우
0
0
슬픈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난은 김진우 비쁠스펙트럼 넓은분 하지만 에이쁠은 너무 박함
0
0
의연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진우킴..강의력 좋습니다 성적도 전 에이쁠이었습니다
0
0
발냄새나는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왕고들빼기
공부 열심히 하셨나봐요 시험이나 과제 같은거 간단하게만 설명 해주실수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원어강의라서 영어는 기본이상으로 하셔야되구요. 과제는 교수님이 지정해주신 문제들 자필로 풀어서 중간.기말 때 각각 내시면 됩니다. 닥쳐서 하려고하면 많으니까 미리미리 해두시는게 좋아요. 퀴즈는 한 학기에 4번인데 불시에 치지만, 수업내용 제때 숙지해두시면 문제 없을거에요. 시험은 T/F 15~20문제. 주관식 서술 5~6문제 계산문제 5문제정도 나왔던 것 같네요. 팁이라면, 퀴즈랑 과제랑 전부 연계해서 시험문제 내시는 것 같으니까 전부 기억해두는게 좋아요. 또 원어강의지만 전체 성적 85점 안넘으면 에이 안주시는 기준도 있으니 하나라도 놓치지 말아야할거에요. 교수님 되게 똑똑하시고 수업 중에 잡담도 없으셔서 저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어요.
0
0
발냄새나는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왕고들빼기
영어못하는데 ㅜㅜㅜ 영어못하면 듣기 힘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능 영어 잘 했던 정도로만 하면 되지 않을까요...놓쳤던 부분은 전공책 번역본이나 다른 한글판 재무관리 책 보면서 하면 될거구요..영어 못하시면 시험에서 T/F 부분은 많이 헷갈릴 수도 있겠네요. 김진우 교수님이 그 부분에 심혈을 기하시는 분이시라ㅋㅋㅋ 알아서 판단하시길..!
0
0
발냄새나는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진우 교수님 강의력좋고 한 만큼 성적나옵니당
0
0
처절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