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교수님중에서
글쓴이
- 2017.06.29. 10:05
- 816
저학년 학부생입니다.
ㅎㅁㅊ 교수님 수업 어떤지 알고 싶습니다.
대충배우는 것보다는 조금 힘들더라도 많이 배울수 있는 교수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제어쪽에서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독학하고 싶으시면 그교수님으로...피피티 딱 보여주고 자 질문! 이러시던대
0
0
힘좋은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명자꽃
아 그렇나요?ㅠㅠ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어 ㅇㅊㅅ
0
0
정중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미나리아재비
음 잘 알려주시는 편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한학기라는 제한된 시간에서 그나마 제일 컴팩트하게 잘가르치는듯 이번에 에이쁠받음 대신 텀프나 과제같은게있음
0
0
정중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명은 잘 해주시는데 전반적으로 개념적인 내용 위주여서 그런지 꽤 힘들었었어요. 문제도 어렵게 내시는 감도 있고 그래서..
근데 자연스럽게 연습문제 많이 풀고 독학하고 하면서 배운점은 많은것같고 학점도 잘받았었어요.
근데 자연스럽게 연습문제 많이 풀고 독학하고 하면서 배운점은 많은것같고 학점도 잘받았었어요.
0
0
찬란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어는 많이 배운다기보다 교수님별로 스타일과 내용이좀 많이 다르죠...이번에 ㅇㅊㅅ교수님수업이 많이 빡셋다고들었어요
0
0
청아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