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줄도 알아야하는건가요?
글쓴이
- 2017.06.29. 10:16
- 1558
같은학년학생이 원래 d를 받았는데 교수님한테 제발 성적좀 올려달란식으로 얘기해서 b0받았다고하더라고요. 자세하게 어떻게 말했는지는 모르겠어요
저는 씨쁠받았거든요. 나름열심히했는데결과가안좋았어요. 저렇게 요구할줄도 알아야하는건가요?
이런 일에 화나는 저는 정상인가요.
올려달라고 성적 올려준 그 교수는 정상인가요?
요구하지않은저는 겁쟁인가요?
괴롭네요.
저는 씨쁠받았거든요. 나름열심히했는데결과가안좋았어요. 저렇게 요구할줄도 알아야하는건가요?
이런 일에 화나는 저는 정상인가요.
올려달라고 성적 올려준 그 교수는 정상인가요?
요구하지않은저는 겁쟁인가요?
괴롭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뭐 과제점수나 시험점수가 누락됐겠죠. 진짜 때써서 올린거면 교수고 학생이고 뚝배기감임
5
0
흔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하늘나리
착오 같은 문제가 아닐겁니다 제가 그 학생 시험 개판친거 알고있거든요. 그학생은몇문제풀지도 못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에서 b로 올랐다면 교수측에서 착오가 있었을겁니다
0
0
재수없는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갯완두
교수 친척이 아닌이상 어지간해선 C로도 안올려주거든요
0
0
재수없는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갯완두
교수 친척이 아닌이상 어지간해선 C로도 안올려주거든요
0
0
재수없는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갯완두
그학생 실제로 공부안해서 시험점수 낮은걸로알고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에서 b0로 올리는것도 거의 불가능해요 알파벳이 바뀌는 일이 없다고 보는게 맞는데 d에서 오른거면 합당한 이유에서지 떼써서는 아닙니다
0
0
고상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정말 성적은... 항의 안 하는 놈이 바보 되는거 같아요. 항의해서 교수가 성적 안 올려주더라도 다음에 교수랑 만날 일이 없으니 손해보는거 없고, 교수가 항의받아서 성적 올려주면 개이득인거고 그렇더라구요.
0
2
피로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당한 이유는 무슨...그냥 떼써서 받은게 대부분이죠...
성적주는건 교수맘인데 메일보내는게 원래 말이안되는겁니다.
당연히 너무 납득이 안가면 찾아가서 확인하는정도지
여기 분위기보면 다들 성적땜에 메일 꼭 쓰라는듯이 말하네요
성적 정정메일 보내는것도 호소해서 쓰거나 말잘못쓰면 정유라법에 걸립니다. 실례로 제주변에 착오나 실수가 아닌 호소해서 알파벳 올린애들 수두룩합니다.
그냥 세상 더러운거예요
성적주는건 교수맘인데 메일보내는게 원래 말이안되는겁니다.
당연히 너무 납득이 안가면 찾아가서 확인하는정도지
여기 분위기보면 다들 성적땜에 메일 꼭 쓰라는듯이 말하네요
성적 정정메일 보내는것도 호소해서 쓰거나 말잘못쓰면 정유라법에 걸립니다. 실례로 제주변에 착오나 실수가 아닌 호소해서 알파벳 올린애들 수두룩합니다.
그냥 세상 더러운거예요
0
0
뛰어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오세요.
공대에는 그런거 없어요 절대ㅋㅋ
공대에는 그런거 없어요 절대ㅋㅋ
2
0
피로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