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등산 해보신 분?!
글쓴이
- 2017.06.29. 12:19
- 624
혼자 등산하려고 하는데
금정산 장산중에 어디가 더 좋을까요
저질체력인데 좀 더 쉬운 코스 추천해주세용
금정산 장산중에 어디가 더 좋을까요
저질체력인데 좀 더 쉬운 코스 추천해주세용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집은 해운대고 다니는 절은 범어사라 장산이랑 금정산이랑 둘 다 자주 홀로 자주 등반하는데 장산이 아마 더 편할겁니다. 장산도 코스 많긴한데 폭포사 따라서 올라가서 정상 찍고 오는 코스가 제일 쉽고 무난합니다!
0
0
때리고싶은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숙은처녀치마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스보다는 본인 속도 조절하는게 나을것 같아용
둘 다 고만고만해서..
둘 다 고만고만해서..
0
0
적나라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깽깽이풀
넵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산은 코스를 잘 골라야합니다
0
0
화려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거북꼬리
감사합니다 잘 알아보구 갈게용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저질체력인데요 혼자서 속리산 정상(문장대)까지 올라갔다 왔습니다. 천왕봉까지 건너가고 싶었지만.ㅠㅠ 그때는 못해서.. 요번에는 천왕봉까지 밟아보려구요.
덧. 금정산 고당봉(맞나요?^^;;)은 화명동쪽에서 타고 고당봉을 밟은 뒤에 학교 제2사범관으로 내려왔는데 의외로 등산할만했습니다.
덧. 금정산 고당봉(맞나요?^^;;)은 화명동쪽에서 타고 고당봉을 밟은 뒤에 학교 제2사범관으로 내려왔는데 의외로 등산할만했습니다.
0
0
억쎈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