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아달라고 메일보내면 오히려 내리실까요?ㅠㅠ
글쓴이
- 2017.06.29. 14:29
- 1470
아 다들 플러스만 붙여주시지 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주신 이유가 있어요. 무작정 +로 올려달라고 하지마시고 성적 확인해보고싶다고 하면서 +와 어떻게 다른지 확인해보세요. 물론 교수님 성격에 따라 역효과 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0
0
민망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영란법 저촉
0
0
키큰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정정메일보낸다고해서 김영란법과 연결되는게아니라 성적바꿔달라는 메시지가담겨있을때문제가발생한다고하더라구용 그래서제수업교수님께서는 메일보낼때 이런이런점수가나왔는데 따로시험점수나 어떤점에서 감점이있었는지 확인좀부탁드려도될까요?? 이런식으로 보내달라고하시더라구용
0
0
납작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들죠 제로가 한둘도 아니고 ㅜ
0
0
피로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